반응형


By Julia



오늘 Sermonic Song으로 부른 노래입니다.

역시 Men's Choir 때만 부르는 노래구요.


맨 처음 들었을 때 첫부분 전주가 너무 전형적인 우리나라 발라드 전주 같아서 어? 좀 흑인음악답지 않네하는 생각과 함께 약간 촌스럽게 느껴지기도 했는데요, (저희가 옛날 10여년전에 레코딩 세션했던 '수채화' 1집에도 이런 전주가 있었던 거 같아요)


하지만 전주만 그렇고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곡입니다..^^

일단 노래를 다들 어쩜 그렇게 잘하는지..

화음이 정말 너무 환상적인 게, 옛날 중고등학생 시절에 듣던 Boyz II Men (또는 All 4 One ㅋㅋ)이 생각나네요! 이런 부드러운 목소리가 전 넘 좋은 거 같애요~




아.. 우리교회에도 저렇게 노래 잘하는 분이 많았더라면!^^

그리고 뒷부분에서 점점 고조되면서 달라지는 코드진행과 유니즌 플레이도 좋구요. 

(연주하기 재밌어요^^)

역시 전형적인 흑인가스펠 다운 가사에 부를 때마다 엄청 은혜받으시는 찬양입니다^^



I've got money in the bank; cars in the drive way

I've got a house I can claim; clothes in my closet

I've got a bed for my head; shoes for my feet

I've got breath in my body and if I was just anybody

I'd say it's all good but I know better it's all God

But I know better it's all God

전 은행에 돈이 있고, 길에 세워놓은 차도 있습니다.

제 꺼라고 말할 수 있는 집이 있고, 옷장에 옷이 있습니다.

머리를 누일 수 있는 침대가 있고, 신을 수 있는 신발이 있습니다.

제 몸에 숨을 쉴 수 있습니다.

제가 보통 사람이었다면 그냥 모든 게 좋다고 했겠지만

저는 이 모든 게 하나님 덕분인 줄 잘 압니다.

모든 게 하나님 덕분인 줄 잘 압니다.


I've got friends I can call when I need help

I've got family when I fall to pick me up

I've got a bed of my head; shoes for my feet

I've got breath in my body and if I was just anybody

I'd say it's all good but I know better it's all God

But I know better it's all God

전 도움이 필요할 때 전화할 수 있는 친구들이 있고,

제가 넘어질 때 일으켜 주는 가족이 있습니다.

머리를 누일 수 있는 침대가 있고, 신을 수 있는 신발이 있습니다.

제 몸에 숨을 쉴 수 있습니다.

제가 보통 사람이었다면 그냥 모든 게 좋다고 했겠지만

저는 이 모든 게 하나님 덕분인 줄 잘 압니다.

모든 게 하나님 덕분인 줄 잘 압니다.


It's all God (7x) solo

모두 하나님 덕분입니다.


And if (and if I was just anybody)

I'd say (say) it's all good (it's all good) but I know better it's all God

But I know better it's all God

제가 보통 사람이었다면 그냥 모든 게 좋다고 했겠지만

저는 이 모든 게 하나님 덕분인 줄 잘 압니다.

모든 게 하나님 덕분인 줄 잘 압니다.


[Marvin Winans Talk : The Bible says Psalm 27:13 David said I had fainted less I had believed to see the goodness of the God in the land of the living and what we come to understand and know that even when it doesn't look good it works for the good to all those that are called according to his purpose. Help me say]

성경 시편27장 13절에서 다윗은 '내가 산 자들의 땅에서 여호와의 선하심을 보게 될 줄 확실히 믿었도다' 라고 말합니다. 우리가 이해하고 알아야 하는 것은 상황이 좋지 않아 보일지라도 주의 뜻대로 부르심을 입은 자들에게는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룬다는 것입니다. 


It's all good; it's all God (11x)

It's all good

모든 게 좋습니다. 모두 하나님 덕분입니다.

모든 게 좋습니다.


And if (and if I was just anybody)

I'd say (say) it's all good (it's all good) but I know better it's all God

But I know better it's all God

제가 보통 사람이었다면 그냥 모든 게 좋다고 했겠지만

저는 이 모든 게 하나님 덕분인 줄 잘 압니다.

모든 게 하나님 덕분인 줄 잘 압니다.



참 그리고 몰랐는데, The Soul Seekers 의 멤버 중 한 명인 Warryn "Baby Dubb" Campbell 이 여성듀오 Mary Mary 중 언니인 Erica Campbell의 남편이라고 하네요!^^


                                             밑에 추천버튼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Posted by Eugene & Jul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