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By Julia



오늘 저희교회에서 부른 노래입니다.

Men's Choir 할 때만 부르는 노래죠..^^


사실 이 곡은 굉장히 고전적인 흑인가스펠인데요, 

American Idol 시즌 2에서 우승한 Ruben Studdard 가 새롭게 편곡해서 불렀네요.

전 개인적으로 이런 펑키한 곡이 너무 좋아요. 

별로 어렵지 않으면서도 그루브가 살아 있죠.


화려한 베이스 라인은 역시 제대로 카피해서 연습해 보고 싶네요 (맨날 생각만..ㅠ)

그리고 브라스도 넘 좋죠..



이 곡을 할 때마다 Bro. Ken 집사님이 솔로를 하시는데요, 

루빈 스터다드처럼 이렇게 노래를 잘하진 못하지만 목소리는 정말 비슷하세요.


(Verse 1)

If Anybody asked you (If anybody asks you)

Where I'm goin' (Where I'm goin')

Where I'm going soon

만약 누군가 당신에게 제가 어딜 가는지 묻는다면

제가 곧 어딜 가는지 묻는다면


If you wanna know (I bet you wanna know)

Where I'm goin' (goin')

Where I'm goin', some day soon

만약 당신이 제가 어딜 가는지 알고 싶다면 (알고 싶을 거예요)

제가 곧 어느날 어딜 가는지


(Chorus)

I'm goin' up yonder (goin' up yonder)

I'm goin' up yonder (goin' up yonder)

Goin' up yonder to be with my Lord

저는 저기 위에 갑니다.

저는 저기 위에 갑니다.

제 주님과 함께 할려고 저기 위에 갑니다.


(Verse 2)

I can take the pain (yes I can)

The heartache that it brings (it's gonna hurt sometimes)

The comfort in knowing 

I'll soon be gone (soon and very soon)

전 때로 마음 아픈 고통도 참을 수 있어요.

제가 (곧 아주 곧) 갈 거란 걸 알기에 위로받습니다.


As God gives me grace (oh thank You Jesus)

To run this Christian race (run on, run on)

'Til I see my Savior, I see him face to face

하나님께서 은혜를 주시기에

이 크리스챤의 경주를 하기 위해 달립니다.

나의 구세주를 얼굴을 맞대고 볼 때까지.


(Chorus)

I'm goin' up yonder (goin' up yonder)

I'm goin' up yonder (goin' up yonder)

Goin' up yonder to be with my Lord


(Bridge)

Goin' step-by-step, on the stairway to heaven

Goin' step-by-step, on the stairway to heaven

Goin' step-by-step, on the stairway to heaven

Goin' on the stairway to heaven

Goin' on the stairway to heaven

천국 가는 계단에 한 걸음 한 걸음 내딛습니다.

천국 가는 계단에 한 걸음 한 걸음 내딛습니다.

천국 가는 계단에 한 걸음 한 걸음 내딛습니다.

천국 가는 계단에서 갑니다.

천국 가는 계단에서 갑니다.


이 곡 역시 정말 전형적인 흑인가스펠을 보여주는 가사 같아요.

이 곡을 할 때마다 역시 다들 엄청 은혜받으시면서 열창하세요.

중간에 step-by-step을 부를 땐 Men's Choir 멤버들이 다 제자리걸음을 하면서 부르시는데요,

그 장면도 참 멋있는 거 같아요.



                                             밑에 추천버튼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Posted by Eugene & Jul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