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By Julia


폴 발로쉬 무료로 리드시트를 제공한다는 사실을 모르고 계시는 분들이 꽤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거기에 대해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폴 발로쉬 홈페이지입니다.  

http://www.leadworship.com



위 페이지에 가시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상단 메뉴 중 세번째에 있는 SONG CHARTS 를 클릭하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폴 발로쉬가 작곡했거나 편곡한 곡들이 있습니다.

그 중 리드시트 모양을 클릭하시면 리드시트가 나옵니다..^^



몇 곡만 한번 볼게요.

먼저 All Hail the Power of Jesus' Name / 주 예수 이름 높이어 라는 찬송가인데요, 이 곡은 폴 발로쉬의 밴드 워크샵 비디오에 있는 곡입니다. 교회에서 찬송가를 좀 더 세련된 연주로 부르고 싶으실 때 참고하시면 아주 좋습니다.

밴드 워크샵 비디오의 일부입니다.


다음은 폴 발로쉬 앨범에 있는 버전입니다. 이 버전 그대로의 악보입니다.


악보 일부 캡쳐했습니다.


악보는 위 사이트에서 다운받으시면 되지만 편의를 위해서 링크 따로 적어드릴게요. http://www.leadworship.com/resources/pdf/leadsheets/AllHailThePower_LS.pdf




그리고 다음은 Offering / 햇살보다 밝게 빛나는 이란 곡입니다. 폴 발로쉬의 히트곡 중 하나인데, 남편이 찬양인도를 할 때 자주 불렀던 곡이기도 하구요, 지금은 저희 교회에서 헌금시간에 자주 부르고 있습니다.

전체 사운드도 너무 깔끔하고 작사, 작곡도 너무 잘한 곡입니다.


다음은 악보 일부와 링크 주소입니다.


http://www.leadworship.com/resources/pdf/leadsheets/Offering_LS.pdf


(참고로 이 곡에 가사를 크리스마스 가사로 바꾸어 부른 크리스마스 오퍼링 Christmas Offering 에 대해 제가 쓴 글을 보실려면 클릭하세요. -http://eugenejulia.tistory.com/121 )



그리고 다음은 역시 폴 발로쉬의 히트곡 중 하나인 Rock of Ages/만세반석 (주님 같은 반석은 없도다) 입니다.

이 곡의 그의 아내인 Rita Baloche 가 작곡했는데요, 개인적으로 그녀가 작곡한 곡들도 좋아하고, 그녀의 목소리도 참 좋아합니다.



악보 일부와 링크 주소입니다.

http://www.leadworship.com/resources/pdf/leadsheets/RockOfAges_LS.pdf


이 곡은 개인적으로 저희 밴드가 십여년 전에 지하연습실에서 연습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ㅎ


암튼 이렇게 귀한 악보들을 공짜로 나눠주는 폴 발로쉬님 너무 감사한 거 같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Eugene & Jul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