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By Eugene

최근에 일어나 사건, 사고들(자동차 도난사고, 교통사고, 돈떼먹히기, 우리집 고양이들 분란...) 때문에 2주 정도 연습 못하고 일처리 한다고 돌아다녔더니 다시 연습하기가 쉽지 않네요. 뭘, 어떻게 연습해야 할 지 모르겠네요ㅠㅠ 흐름이 끊겼달까요... 일단 베이스기타는 집어 들었는데... 막막하네요. 연주자들은 이 느낌 아실거예요. 뭘 연습할지 모르는 이 막막한 그 느낌...

그럴땐 유튜브 배킹트랙 틀어놓고 기냥 노는게 제격입니다!! 하핫~

이 번에 놀아본 곡은 키가 D예요. 기타에서 가장 애매한 키죠!! 하지만 제 베이스는 5현이라 D키일 때 더욱 빛을 발하는거 같습니다. 5현에서 울리는 D음은 정말 매력적입니다. 베이스 살 때 저는 4현 살려고 했었는데 제 와이프가 끝까지 5현 사야된다고 우겨서 5현 샀는데...

참 잘한거 같습니다!! ^^


연주도중에 창밖에서 기다리는 레슨생의 압박도 있었네요. 연주한다고 몰랐습니다. -_-  

학생이 10분 정도 일찍왔네요, 아빠랑~ ^^ 


아무튼, 신나는 Funk 음악 즐감요!! 더욱  Funky하게!!




기분이 펑키해지셨다면,

공감버튼 꾹~요, 그리고 댓글은 힘이됩니다!!


반응형
Posted by Eugene & Jul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