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By Eugene


16비트 리듬의 경쾌한 곡 티스퀘어의 Control!! 리듬을 콘트롤 한다는 뜻일까요? 너무나 오래된 영상이라 촌스러움이 쩔어서 미칠지경입니다. 하지만 외모로 판단하지 마시구요... 실력을 보시길 바랍니다.   

드럼은 홍서범 닮지 않았나요? 기타는 (이 때 말고 나이가 좀 더 들었을 때) 배철수구요. 색소폰(EWI)은 동네 아저씨, 건반은 동네 형, 베이스는 동네 중학교 동생…ㅋㅋ 그리고 저 패션감각… 그리고 관중들은 마치 소풍온 듯 하네요… 아~ 이 분위기 어찌 좀 해주세요ㅠㅠ


 쓸데없는 이야기는 이 쯤하고 이제 음악을 논할 때입니다. 드럼악보 중 솔로 부분입니다. 시중에 파는 악보를(한국 말고 일본요^^) 제가 시벨리우스로 다시 사보한 것입니다. 영상을 보시면 알겠지만 드러머인 히로유키 노리타케씨가 솔로할때 표정도 쪼개시면서 리듬도 함께 쪼개십니다ㅋㅋ 근데 이 부분을 연습해보시면 우리의 표정은 굳어지는 것을 곧바로 느끼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악보를 한 번 보시죠~



                               (맨 뒤의 설명이 짤렸네요.ㅠㅠ) 16분음표 다섯개씩 묶은 프레이즈 입니다.

 

어떤가요? 할만한가요? 악보와 함께 다시 한 번 감상해보시죠. 위 동영상은 라이브라서 살짝 다르구요, 아래 동영상이 오리지널 음악입니다. 3분 21초부터 드럼 솔로 시작입니다.  


즐연하시구요. 다들 최고의 드러머 되시길 바랍니다!! 새 해 복 많이 받으세요. 꾸벅~


Control 드럼 전체 악보입니다. 맘껏 다운받아 가시구요.

단, 파일 받아가셨으면 댓글 한마디 정도는 남길 수 있으시겠죠? ^^ 감사합니다.


CONTROL (Drums).pdf




공감버튼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Eugene & Jul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