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By Eugene


오는 주일이 마틴 루터킹 주니어 데이입니다. 마틴 루터킹목사님의 유명한 연설이 생각납니다.  I have a dream!! 이라는 유명한 연설이죠!! 매 년마다 저희교회에서는 이 연설문으로 연극을 하는데 이걸 볼 때마다 마음이 뭉클합니다.


언젠가는 흑인아이들이 백인아이들과 손을 잡고 놀고, 함께 걸을 수 있을거라는 꿈을 꾸셨던 마틴루터킹 목사님의 모든것이 지금은 다 이루어져 있습니다. 대단하지 않나요? 이런 꿈을 꿀 수 있다는 것이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현실앞에 거대하게 놓여져 있는 장벽들앞에서 포기하거나 좌절하는데, 마틴목사님은 어떻게 이런 원대한 꿈을 꿀 수 있었을까요? 정말 마음이 벅차고 뭉클해집니다.


매 년 마틴루터킹 데이가 되면 저희 교회에서 부르는 곡이 있는데 이곡이 바로 Lift Every Voice & Sing라는 곡입니다. 흑인들의 애국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곡입니다. 이번에 저희교회 주일학교 선생님께서 아이들 노래연습을 시켜야 되는데 반주음원이 없다고 하셔서 저희 부부에게 반주음원을 좀 만들어 달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왕 만든김에 저희가족 다같이 노래까지 녹음해 보았습니다. 


이번에는 저희애 승리(Victor)가 주인공입니다^^ 

그러고보니 이 곡이 저희부부의 올 해 첫번째 음악작업이네요^^ 많은 성원부탁드려요~


이 노래를 들으시면서 잃었던 꿈을 생각해보는 시간이 되면 좋겠네요.


(CC를 활성화하면 자막이 나옵니다.)


음악이 맘에 드셨다면 

공감버튼 꾹요, 그리고 댓글은 힘이 됩니다~

반응형
Posted by Eugene & Jul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