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by Eugene


부흥회때 하기좋은 레퍼토리 중의 한곡입니다. 특히 "성령의 불타는 교회" 와 "부흥있으리라" 이 두 곡은 붙혀서 메들리로 하기에 좋습니다. 주제도 통하고 템포도 맞고 곡의 에너지발산도(?) 또한 비슷합니다. "성령의 불타는 교회" 는 Verse부분에서 블루스 음계가 사용되어져서 살짝 끈적거리면서도 아주 신나는 느낌을 줍니다. 이 곡도 꽤 오래된 곡이라 아직 교회에서 이 곡을 즐겨 부르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굉장한 에너지를 가진 곡이라 제대로 준비해서 찬양하면 아주 임팩트가 큰 곡 중의 하나입니다. 젊은이들도 좋아하지만 의외로 어르신들도 좋아하시는 찬양입니다. 어르신들이 함께 하기에는 다소 어려운 감이 없지않아 있지만, 후렴구에서는 어르신들도 잘 따라오시더라구요.


악보 보시기 전에 찬양부터 한 번 들어볼까요? 달린첵이 좀 젊었던 초창기 힐송때입니다. 지금 다시보니 살짝 촌스럽고 풋풋하기까지 하네요^^ 역시 달린첵의 열정적인 찬양인도는 최고입니다.




이번에 올리는 악보는 큰 편곡은 없구요, 그냥 파트별로 정리한 정도의 의의를 가지고 있는 악보입니다. 음악적으로 크게 살펴볼 것은 없지만, 그래도 피아노 악보를 가지고 분석한번 해 볼게요. 분석 따위 필요없으신 분들은 패스하시고 아래에 있는 악보만 받아가시면 되겠습니다. 




파트별로 악보 올립니다. 각 교회의 찬양팀에서 잘 쓰시기 바랍니다. 이 번에는 총보도 같이 올릴게요. 실제로 총보는 별로 안쓰이기에 올리지 않았는데 혹시나 쓰실분들이 계실까봐 총보도 함께 올려요. 3성부 노래파트도 첨부했습니다. (4성부처럼 보이나 자세히 보시면 3성부 악보입니다. 멜로디 사이에 알토와 테너가 있습니다.)



성령이 불타는 교회(Bs).pdf


성령이 불타는 교회(Dr).pdf


성령이 불타는 교회(Key).pdf


성령이 불타는 교회(Pno).pdf


성령이 불타는 교회(Vn).pdf


성령이 불타는 교회(총보).pdf


성령이 불타는 교회(3성부).pdf


그냥 악보만 받아가지 마시고,

밑에 추천도 좀 눌러주시고, 댓글도 좀 달아주세용~~ㅋ

그리고 퍼가실 땐 꼭 출처를 밝혀주세요!^^


반응형
Posted by Eugene & Jul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