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By Julia


오래전에 만든 론 케놀리 For the Lord is good 감사와 찬양 드리며 악보도 역시 우연히 발견했네요^^



역시 제가 악보를 좀 더 보기 좋게 다듬으면 좋겠지만..ㅠ

지금 제가 피날레가 없어서 불가능하네요. (그림 파일로 만들어뒀던 게 있어서 그걸로 올립니다.)

그냥 혼자 볼려고 만든 거니 이해하고 봐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이 곡에 브라스가 많이 나오지 않습니다.

혹시 가능하신 분은 브라스가 안나오는 부분은 오르간으로 연주하시면 됩니다..^^

그럼 좀 허접한 악보지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For the Lord is good-brass.pdf



악보를 다운받으셨다면

밑에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Posted by Eugene & Jul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