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By Eugene


미국사람들이 제일 좋아하는 장르는 다름아닌 컨츄리일 것입니다. 더더욱 텍사스에 사는 저는 컨츄리 음악의 한가운데에서 살고 있는 것이겠죠^^ 찬송가 "내 진정 사모하는" 이 곡을 신나는 컨츄리로 편곡해 보았습니다. 제가 찬양인도할 때 해봤는데 아주 좋았습니다. 오프닝으로 이 곡을 했는데 성도님들의 반응이 아주 뜨겁더라구요^^ 텍사스라서 그랬던 걸까요ㅋㅋ

악보는 총여섯 파트로 만들었습니다. 통기타, 베이스, 드럼, 키보드, 피아노, 비올라 이렇게 만들었는데 그당시 저희교회에 비올라 주자가 있었기 때문에 비올라 파트를 만들었던 거 같네요. 맨 아래에 악보들 링크걸어 놓았습니다. 다운받아 가세요. 이 편곡은 제가 개인적으로 아주 만족하는 편곡입니다. 간단한 분석은 필수!!






가사가 없어서 좀 헷갈리수도 있겠네요... 음... 연주해보시고 도저히 어디가 어딘지 모르겠다고 하시는 분들은 댓글 남겨 주세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내 진정 사모하는(AG).pdf


내 진정 사모하는(Bs).pdf


내 진정 사모하는(D).pdf


내 진정 사모하는(K).pdf


내 진정 사모하는(Pno).pdf


내 진정 사모하는(Vla).pdf


내 진정 사모하는(패키지).pdf


저에겐 소중한 악보입니다.

그냥 악보만 받아가지 마시고 아래에 공감(❤️) 꾹 눌러주고 가세요~!

반응형
Posted by Eugene & Jul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