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by Eugene


제 와이프가 요즈음 베이스 치고 싶다고 하더니 몇 년만에 갑자기 베이스를 연습하더라구요. 

근데 연습 이틀째... 

갑자기 녹음을 해달라고 하더라구요. 


참... 

몇 년만에 처음 악기 들고... 

연습 이틀만에 녹음이라니... 

대단합니다. 얼마전에 제가 Slap으로 빨리 연주했던 펑크곡을 Finger스타일로 아주 감성적으로 연주했네요. 제 와이프가 베이스 치고 피아노도 더빙했는데... 

저는 느꼈습니다. 제 와이프의 코드력이 이제는 저보다 한참 앞선다는 것을요...


피아노를 입히고 나니 일렉까지 입히고 싶어서 저도 일렉기타 세션으로 참여했어요^^

몇 년만에 돌아온 제 와이프의 베이스 연주 즐감하셔요~

Julia's Funk!!



 

혹시 저의 연주도 궁금하시다면...흐흐흐

여기

반응형
Posted by Eugene & Jul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