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By Julia


천관웅밀알. 참 좋은 곡이죠.

전에 글에 적었듯이 제가 미국 오기 전(6년 전) 남편이 없는 동안 수영로교회에서 밴드마스터를 맡았었는데요, 그 때 만들었던 악보 중 하나입니다.

사실 전 개인적으로 천관웅 목사님의 음악을 별로 들어본 적이 없어서 이 곡 카피하면서 처음 들었는데 가사도 참 은혜스럽고 곡이 참 좋더라구요. 



세상을 구원하기 위해 흘려야 할 피가 필요하다면

죄인을 대신하기 위해 희생의 제물 필요하시다면

내 생명 제단위에 드리니

주 영광 위해 사용하소서

 

생명이 또 다른 생명 낳고 주님 볼 수 있다면

나의 삶과 죽음도 아낌없이 드리리

죽어야 다시 사는 주의 말씀 믿으며

한 알의 밀알되어 썩어지리니

예수님처럼 살아가게 하소서

 

길 잃어 지친 양을 찾아 마음상해 이리저리 헤메이는

한 영혼 찾아 아파하는 예수님 마음 내게 주옵소서

십자가 온세상 위한 그 희생

눈물로 그 길 가게 하소서

 

생명이 또 다른 생명 낳고 주님 볼 수 있다면

나의 삶과 죽음도 아낌없이 드리리

죽어야 다시 사는 주의 주의 말씀 믿으며

한 알의 밀알되어 썩어지리니

예수님처럼 살아가게 하소서

 

유투브에 보니깐 뮤직 비디오도 있네요. 



아무튼 악보 바로 올립니다.

제가 리드시트 만들 때 보통 가사를 잘 안적는데요, 

여기 블로그에 올리느라 다시 가사도 적고 악보도 다시 보기 좋기 정리하고 하느라 시간 엄청 많이 걸렸어요..ㅠ (물론 어느 악보든 만드는데 시간 많이 걸리죠..)

이 곡이 나온지 꽤 시간이 많이 지나긴 했지만..여전히 너무 좋은 곡인 것 같아요. 정말 이 노래의 가사에서처럼 주님을 위해 죽을 수 있는 마음을 가지고 싶습니다.




밀알.pdf


그냥 악보만 받아가지 마시고,

밑에 추천도 좀 눌러주시고, 댓글도 좀 달아주세용~~ㅋ

반응형
Posted by Eugene & Jul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