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By Eugene


얼마 전에 제 와이프가 "전능하신 나의 주 하나님" 을 연주한 동영상을 포스팅했습니다. 참 아름다운 곡인 거 같습니다. 그 분께는 불가능한 일이 없으십니다. 그 분이 바로 우리의 아버지입니다. 아멘...


이전에 포스팅했던 연주동영상은 여기에서 보세요~

"전능하신 나의 주 하나님은" 연주동영상(클릭)


지금 포스팅하는 악보는 이 버젼은 아니지만 비슷한 분위기의 편곡입니다. 16비트 발라드이기 때문에 연주가 쉽지는 않습니다. 템포도 느리기 때문에 템포를 스테디하게 유지하는 것도 만만치 않습니다. 이 편곡은 몇년전에 한 걸 제작년에 다시 재편곡한 것입니다. 악보통 편곡자로 채용될 때 샘플로 제출했던 악보 중 하나입니다. 누구한테 평가를 받는다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인 거 같습니다. 제가 만든 악보를 누군가가 검사하고 평가 한다고 생각하니 마음이 편치 않더라구요. 그만큼 신경 써서 만들 수 밖에 없었습니다. 



아래의 악보는 총보 첫번째 페이지입니다.

약간의 코멘트를 달아놓았습니다.


밴드악보이긴 한데 일렉기타는 없구요 세컨 건반파트가 두 가지입니다. 노래, 피아노, 세컨키보드1, 세컨키보드2, 베이스기타, 드럼 이렇게 악기가 다섯파트입니다. PDF파일은 총보와 파트보, 그리고 이 둘이 다 포함된 패키지로 해서 올립니다. 교회에 찬양팀의 밴드가 잘되어 있다면 이 악보로 연습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겁니다. 그리고 아이패드가 있다면 패드에서 열어서 바로 볼 수도 있겠죠? 그럼 다들 열심히 연습하시구요, 아무쪼록 저희가 올리는 악보들이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구요, 믿는 자에겐 능치못함 없습니다!! 승리하세요.



전능하신나의주하나님(Bs).pdf


전능하신나의주하나님(D).pdf


전능하신나의주하나님(K).pdf


전능하신나의주하나님(Pno).pdf


전능하신나의주하나님(총보).pdf


전능하신나의주하나님(패키지).pdf


그냥 악보만 받아가지 마시고,

밑에 추천도 좀 눌러주시고, 댓글도 좀 달아주세용~~ㅋ

반응형
Posted by Eugene & Julia
,